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616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황지은 2021 / ''1인가구의 스마트홈'' 공간 인터랙션 가이드라인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15 |
[미디어아트]
최경규 2021 / Stan Brakhage의 <Mothlight>에 드러난 전위적 영상기법과 뮤직비디오와의 관계성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2 |
614 |
[디자인인텔리전스]
이건희 2021 / 인공지능 에이전트와 사용자의 창의적 협동 작업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2 |
613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호경 2021 / 스트리밍 시대 새로운 음악 감상 방식의 출현과 그 의미 연구: 플레이리스트 이용 사례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612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이유림 2021 / 남성 색조화장품, 비레디(BeREADY)의 브랜드 경험 인터랙션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11 |
[미디어아트]
윤하민 2021 / 인공지능과 인간인공인공생가능성과 예술 - 니클라스 루단인공생 이론과 행운의 빌미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6 |
610 |
[디자인인텔리전스]
박주은 2021 /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에서 새로 개발된 공감 지향적 프로토타이핑 툴킷의 잠재적 효과 연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2 |
609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 |
608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 |
607 |
[미디어아트]
김희대 2021 / 미디어아트 협업에서 발생하는 갈등의 양상과 의미 : 예술본능론의 현상학적 관점에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