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566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정다워 2020 / 위치기반 모바일 증강현실을 활용한 게임형 영화홍보 콘텐츠 연구 - <셜록홈즈>를 중심으로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565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6 | |
564 |
[언론학]
차은수 2020 / 무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와 프레임워크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2 |
563 |
[미디어문화연구]
기예주 2020 / 미디어문화연구에서 영상방법론의 활용 가능성에 대한 탐색 : 디지털 환경과 참여의 문제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562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 |
561 |
[디자인인텔리전스]
이지수 2020 / 식품 알레르기 아동의 보호자를 위한 식품 정보 검색 서비스 디자인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2 |
560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2 | |
559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6 | |
558 |
[미디어아트]
이현승 2020 / 디지털 데이터의 기술성을 토대로 한 미적 공감?디지털 데이터를 활용한 작품을 중심으로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6 |
557 |
[디자인인텔리전스]
김진영 2020 / 가상현실 관광에 대한 고령자의 사용자 경험 연구: 연령대에 따른 현존감과 경험가치의 지각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5.2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5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