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556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김민채 2020 / 감정의 시각화 유형 간 상호작용에 따른 시각언어의 확장성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555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2 | |
554 |
[영상예술학]
김지원 2019 / 해체적 그래픽디자인의 모호성에 대한 해석: 볼프강 이저의 수용미학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11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11 |
553 |
[미디어문화연구]
양대은 2019 / 일본군 ‘위안부’ 문제를 둘러싼 지식인의 담론에 관한 비판적 분석 : <제국의 위안부> 사태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552 |
[미디어문화연구]
은영준 2019 / ‘개신교 연애 담론’과 개신교적 주체의 구성 : 청년 개신교 신자와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551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서문홍익 2020 / 시청자 경험을 고려한 OTT 서비스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-넷플릭스의 큐레이션과 몰아보기 개선 제안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550 |
[미디어문화연구]
전솔비 2019 / 영국 흑인 예술에 대한 스튜어트 홀의 비판적 개입과 그 의의 : 예술과 문화연구의 관계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549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장소연 2019 / 세렌디피티 속성을 활용한 소셜 북 큐레이션 인터페이스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548 |
[미디어문화연구]
노희영 2019 / 한국교회의 섬김문화와 노동 형태 분석 : 청년 창의·예술노동자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547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