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526 |
[언론학]
최혜윤 2018 / 페이스북 뉴스 소통 행위에 관한 다이어리 분석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525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 |
524 |
[언론학]
임예빈 2018 / 화면의 크기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현존감과 플로우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523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 |
522 |
[언론학]
이서희 2018 / 정보원의 정치적 소속집단에 따른 가짜뉴스 효과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521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 |
520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 |
519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 |
518 |
[언론학]
박소형 2018 /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갈등관리전략에 미치는 영향: 관계중심적 및 목표중심적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517 |
[언론학]
김지원 2018 / 브랜드 웹툰(Brand Webtoon)의 특성에 따른 이용자 댓글 내용분석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