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406 |
[미디어아트]
윤란 2016 / 중국 공연예술에서 영상기술의 활용에 관한 연구 - 중국 중앙방송국 CCTV의 <춘완(春-)>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5 |
405 |
[언론학]
김소영 2016 / 광고정보원의 진정성의 광고효과 연구 :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
404 |
[미디어아트]
공다솜 2016 / 인디 게임의 표현양식 실험에 관한 연구 : 「스탠리 패러블」의 시점과 서사분석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5 |
403 |
[언론학]
김대진 2016 / 종합편성채널 뉴스보도의 제삼자 지각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: 뉴스보도 신뢰도와 사회적 거리감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
402 |
[언론학]
정은진 2015 / 시간과 장소를 상실한 도시 통근인구가 지역사회에 관여하는 기제: 커뮤니케이션 하부구조 이론의 관점에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
401 |
[언론학]
홍국기 2015 / 보도자료에 대한 기자와 홍보담당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: 정부 및 기업 보도자료의 가치와 문제점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
400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 |
399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 |
398 |
[언론학]
노영은 2015 / 인터넷 신문 기사의 소셜 댓글 작성 행태 분석 : <오마이뉴스>와 <뉴데일리> 비교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
397 |
[언론학]
이연경 2015 / TV프로그램 시청의 세대차이와 세대 간 소통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