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386 |
[언론학]
김지환 2015 / 갈등이슈에 대한 개인의견과 언론사 이념성의 지각이 뉴스공정성 판단에 미치는 영향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385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이주현 2015 / 쇼핑경험 향상을 위한 미술품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 디자인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07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7 |
384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 |
383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나지인 2015 / 문 인터페이스 디자인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07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7 |
382 |
[언론학]
오신영 2015 / TV 프로그램 시청을 위한 기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- 20대의 선호 프로그램 이용을 중심으로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381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허조강 2015 / 디지털 사이니지의 인게이지먼트 향상을 위한 감성적 어포던스 (Emotional Affordance)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07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7 |
380 |
[언론학]
이원혜 2015 / 이용자의 애착 유형이 SNS 피로감과 이용중단 의도에 미치는 영향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379 |
[언론학]
배고은 2015 / 온라인 음원 구매와 트위터 상의 WOM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
378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 |
377 |
[언론학]
장수현 2015 / CSR활동의 과도 적합성에 의한 부정적 효과 연구 - 적합성 유형과 진정성 유형, 사전기업태도를 중심으로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