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356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6 | |
355 |
[언론학]
김나형 2014 / 올림픽 중계가 지상파 방송사 시청성과에 미치는 영향-2010, 2014년 SBS 동계올림픽 분석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6 |
354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6 | |
353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6 | |
352 |
[미디어문화연구]
강봉래 2014 / 1960년대 후반 한국영화 속에 드러난 모더니티의 표상들 - <안개> <휴일> <귀로>를 중심으로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351 |
[언론학]
이주미 2014 / 기업의 SNS를 통한 위기 대응 전략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6 |
350 |
[미디어문화연구]
유수옥 2014 / 드라마 리메이크에서 드러나는 ‘혼종적’ 대중문화 : KBS 드라마 <직장의 신>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349 |
[언론학]
홍성연 2014 / 다매체 시대의 미디어 이용 동기와 충족에 관한 비교 연구: TV, PC, 스마트폰 이용자 조사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1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1 |
348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다솔 2014 / 동영상 광고의 의미작용 구조에 관한 연구 : 정신분석학적 개념을 바탕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347 |
[언론학]
정가은 2014 / 노년층의 매체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: 텔레비전, 인터넷, 휴대전화 이용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6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