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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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96 |
[미디어문화연구]
양소민 2023 / 인간과 비인간의 창발적 ‘함께-되기’로서 인공지능 예술 창작 : 신유물론과 정동이론을 통해 본 창작 과정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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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695 |
[미디어문화연구]
박혜정 2023 / 금융화 시대의 청년 (피)투자자 주체성 형성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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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694 |
[미디어문화연구]
박수진 2023 / 게이밍 실천을 통한 게임의 초국가적 양상에 관한 연구 ?현지화 모딩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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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693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5 | |
692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정시은 2023 / 미술감상의 사회적 기능 제고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앱 제안 -이건희컬렉션 근현대 작품에 적용하여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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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5 |
691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이지인 2023 / 치매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디지털 치매 검진 사용자 경험 향상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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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05 |
690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신팍람 2023 / 드론 라이트 쇼의 전망과 콘서트에서의 드론 라이트 디자인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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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89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이진성 2023 / 와인 풍미 경험 향상을 위한 감각 정보 시각화 및 앱 적용 방안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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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88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방은정 2023 / 반려동물 사별 경험 제반을 위한 UX 디자인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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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87 |
[미디어아트]
김도연 2023 / 용자의 몰입적 경험을 위한 가상현실 뮤직비디오 - 볼류메트릭 캡처 기술을 사용하여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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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