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276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1 | |
275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김지영 2012 / 일본광고의 시적 표현에 관한 연구: 하이쿠의 시적 이미지 표현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8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8 |
274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혜지 2012 / 윤리적 소비 담론의 사회적 의미 작용과 권력 효과에 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273 |
[언론학]
김미강 2012 / 금연 단계에 따른 금연공익광고 메시지 효과: 메시지 유형과 메시지 소구 유형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1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1 |
272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한이음 2012 / 모바일 환경에서 개인화 검색 인터페이스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8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8 |
271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 |
270 |
[언론학]
신은경 2012 / 메시지 프레이밍과 근거자료유형에 따른 설득효과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1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1 |
269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김희선 2012 / 모바일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한 사용자 매뉴얼 디자인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28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28 |
268 |
[미디어문화연구]
김두완 2012 / 한국 대중음악 평론계의 역사적 형성과 변화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3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3 |
267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