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676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 |
675 |
[미디어문화연구]
진예원 2022 / 이스포츠의 기술성(technicity) 분석을 통해 본 포스트디지털 문화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4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4 |
674 |
[미디어아트]
김형규 2022 /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시각이미지 생산과 변화 양상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
673 |
[미디어아트]
박혜윤 2022 / 디지털 미디어 발전에 따른 박물관 전시 변화 사례연구 - 국립중앙박물관 실감영상 전시를 중심으로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
672 |
[커뮤니케이션디자인]
정유진 2022 / 음소문자 한글의 시각화를 위한 한글 밈 제너레이티브 아트 연구 - 훈민정음 제자원리를 기반으로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71 |
[미디어아트]
김서진 2022 / 디지털 토포필리아 개념으로 바라본 미디어 공간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10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
670 |
[언론학]
김희정 2022 / 정치적 쟁점에 관한 여론조사 보도의 효과에 관한 연구: 인지정교화가 조절하는 내집단 정체감의 매개 과정 탐색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2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22 |
669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10 | |
668 |
[문화매개]
이미몽 2023/웹툰 산업 속의 ‘보이지 않는 노동’ : 인공지능(AI) 시대 웹툰 보조작가의 노동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1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12 |
667 |
[문화매개]
오채영 2023/한류는 어떻게 K-컬처가 되었나? : K-컬처 정책담론 형성과 제도화 과정에 관한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1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