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
666 |
[문화매개]
양소은 2023/영화와 국가 사이의 창의 노동 : 영화진흥위원회 직원의 직업 경험과 정체성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6.12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6.12 |
665 | 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 |
664 |
[문화매개]
김재아 2023/한국 비거니즘 담론의 형성과 변화 : 매스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63 |
[문화매개]
조성연 2023/뮤지컬 관객의 문화자본 축적에 따른 공연 감상 방식 변화 연구 관람 후 온라인 활동 분석을 중심으로 -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62 |
[문화매개]
권민성 2023/동성애 코드 드라마의 수용방식 연구 - BL 웹 드라마 <시맨틱 에러>를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61 |
[문화매개]
한수빈 2022 / 라이브 커머스 업계 종사자들의 매개 활동 연구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60 |
[문화매개]
안지현 2022/다중 직업 종사자로서 예술가들의 예술 실천 : 시각 예술가의 불안정성과 자율성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59 |
[문화매개]
김경수 2021/초국가적 케이팝 팬덤의 갈등 연구 : 해외 팬덤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58 |
[문화매개]
이정민 2021/뮤지엄 디지털 공간의 가능성과 한계 고찰?: 카스텔의 ‘흐름의 공간’ 개념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
657 |
[문화매개]
민소영 2021/OTT 콘텐츠 시청 경험에서 발견되는 수용자 능동성의 다변화 : 넷플릭스 이용자 분석을 중심으로
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.07.05
|
커뮤니케이션대학원 | 24.07.05 |